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거 사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거 사고도 또 구매했답니다?? 과자같은 식감에 맛도 과자 대체할수있을만큼 맛있어요ㅠㅠ 이제 간식땡길때는 요걸로 냠냠 (아침부터 먹을때도 있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