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박스에 다른상품들과 함께 어지럽
아이스박스에 다른상품들과 함께 어지럽게 뒤엉켜있고 꽤 녹아와서 빵들이 많이 납작해져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한개 뜯겨져 있었어요. 뜯어져 있는 빵은 그냥 버렸습니다. 빵이 찌그러지지 않게 방법 좀 취해주세요!! 성의 없어 보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