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후기에도 썼었는데 배송상태 불
지난번 후기에도 썼었는데 배송상태 불량이 개선이 안되네요. 입대고 마시는 파우치 겉면에 지저분한 것들 묻어 있고, 아이스박스는 한쪽이 깨져서 터져있고... 먹는 제품인데 배송상태 계속 이런 식이면 관련 기관에 문의하야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