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 산모예요 스파게티 먹고싶었는데 통밀스파게티 넘 맛있게 먹었어..
임당 산모예요
스파게티 먹고싶었는데
통밀스파게티 넘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스파게티와 식감은 다르지만
당수치도 좋게 나오고 짱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