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한 입은..ㅋㅋㅋ 기대했던 호박맛
첫 한 입은..ㅋㅋㅋ 기대했던 호박맛은 아니다!
근데 먹다보면 되게 맛있고, 다요트 식품 중에서 이런 맛까지 얻을 수 있단건 행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