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래요. 다이어트식이어도 맛이
그냥 그래요.
다이어트식이어도 맛이 있어야해요.
두부소세지가 누린내가 나내요.
소야는 야채가 ㅋㅋㅋ양파 덜 썰려서 뭉친거 한개있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