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배송 샐러드 처음 받았는데~ 맛있
정기배송 샐러드 처음 받았는데~
맛있어요!!
단 다이어트가 목적이면 소스는 다 뿌리지 마세요~
소스가 너무 많아요!!
아 위에 올려진 파프리카는 집에 남는게 있어서 제가 올려서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