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다신샵에서 다양하게 많이 샀는데
진짜 다신샵에서 다양하게 많이 샀는데 그 중 이번에 나온 단백한끼 초코쿠키가 최고에여,,,, 닭가슴살칩이랑 곤약팝콘이 최애였는데 이게 이겼어요 어제 배송와서 오늘 먹어보는데 물에 타먹었는데도 이렇게 맛있으면 또 사야하자나요.... 우유에 타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 엑스....꼭 사서 드셔보세요 진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