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있다가.. 평소처럼 전자렌지
잘 먹고 있다가.. 평소처럼 전자렌지 돌리고 뺐는데
냄새가 평소랑 다른겁니다.. 열아봤는데.. 냄새도 이상하고 검정색이..이게 뭐죠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