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토욜에 친정엄마 오셔서 오후부터
일요일까지 많이 먹고 기록도 안했어요.
친정가면 편하게 먹고오는데
엄마.남동생 밥 챙겨주니 바쁘더라구요.
이번달은 간단도 잘 못지키고 2000칼로리 이상
먹은것 같아요.
저녁 일찍 먹어서 지금 입이 심심 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