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냉동실 얼려놨다가 10초
맛있어요! 냉동실 얼려놨다가 10초 정도 전자레인지 돌리고 먹으면 약간 촉촉 생크림 시원하게 먹으니 짱맛…. 아침마다 커피랑 먹으려구요 ㅠㅠㅠ 좀더 살걸 하는 아쉬움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