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3.금
✏막둥이 생일이라 가족식사하고 치우고왔더니 만사귀찮네요ㅎㅎ
아직 이번회차 계획도 제대로 안세웠는데...
일기쓰는것도 귀찮네요 ^^;
월,화,목,금 요리수업하다보니 먹거리가;;
저것들도 좀 해결하고 생리도 좀 지나가고..겸사
주말은 쉬고
담주 월욜부터 재등장하겠습니당~ 흐흐
운동을 안하니 곰새 몸이 풀어지네요ㅋㅋ
췟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어멋! 저도 어제가 막내여동생 생일이었는데..^^
요리수업으로 먹을것이 많으니 남편이 좋아하겠어요~
월요일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