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맛있어요 국물이 다 면에 흡수되
제법 맛있어요 국물이 다 면에 흡수되어서 별로 없긴한데 맛있어요 약간 일본컵라면 맛도나요 면때문에그런가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