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잘 먹고 있습니다. 요거트만 먹
매번 잘 먹고 있습니다.
요거트만 먹기엔 좀 뻑뻑하고 맛도 덜해서 저칼로리 잼이랑 섞어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