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질문은 아닙니다...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실온에 그냥 하루정도 놔두었더니
냄새가 신내가 나는데 발효냄새정도?
깜빡하고 냉장고에 못 넣었는데 버려야되나요?
그냥 먹어도되나요...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는 우유 조금 넣어주고 휘~휘~
저어준 다음에 그냥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