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부러워요!!
저 좀 전에 돼지콘을 먹었어요.
일부러 안 사다두거나 아예 냉동실을 안 열었는데 아들이 친절하게 꺼내줬어요. 엄마꺼로 사 왔다고.. 아하하하.
제가 돼지바랑 돼지콘 같이 초코 올린 거 좋아하거든요. 누가바도..
오늘 저녁은 안 먹을건데
그래도 낼 공체가 두렵네요. ㅎㅎ
앞자리6자🥳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