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정리하다가 까먹고 냉동실에서
냉장고 정리하다가 까먹고 냉동실에서 꺼내 어제 낮부터 실온으로 보관되어있어서ㅜ다 녹아서 확인했어요 다시 냉동실에 넣긴 했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으로써 실온 보관시 바로 섭취해주셔야 해요.ㅠㅠ
오래 보관을 위해서는 반드시 냉동보관해주셔야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상품 섭취 전 상태 확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