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에서 쩔은 냄새가납니다고객센터에
두유에서 쩔은 냄새가납니다고객센터에 문의했지만 흔들어먹으라는 이야기만 하고ㅠ먹던제품인데 좀 이상한것같아요아직 한개만 먹어봤는데. 다른팩먹어보고 정 안되면 환불을 요청하든지해야할것같아요 예전에주문할때는 괜찮았는데할인할때2박스나 사는 바람에 난처하게되었어요 환불이나고객센터 귀찮으신분들은 고려해서 주문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