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좋고 맛있어요~! 그래도 두번 시켜먹으니 좀 질리긴해서 좀 있다..
먹기 좋고 맛있어요~! 그래도 두번 시켜먹으니 좀 질리긴해서 좀 있다가 다시 시켜야겠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