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하고 고구마맛 가득하네용! 너무
달달하고 고구마맛 가득하네용!
너무 쫄깃해서 치아에 묻는 정도..?ㅎ
담에 또 사고싶어요!
당류는 다른 곳 보다 적어서 괜찮은 것 같은데
말랭이로 다이어트 할 슈는 없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