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공체,운동


첫끼는 남편이랑 외식^^
삼겹살실컨먹구,팥빙수 까지 먹꼬왔어요ㅋㅋ
이제운동갈일만 남았네요~~
아,배부르니 졸려요😴


한숨자고 오늘도 만오천보도전성공!
자기전 실내자전거 60분도전성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와우~ 운동 자극 받을수있겠어요.으흣~
수고많으셨어요~~^^
1kg이나 줄었네요~
운동도 대단타요
성공 축하합니다🎉🎉🎉
힛
감사합니당
갈길은 멀지만요ㅋㅋ
쌀밥에고깃국 시작이 반! 벌써 반은 성공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