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2.목.간단861일차.


오늘 운동 약속이 있어서 오후,저녁 두번 하는 바람에 2만보가 넘었어요 ㅎ
너무 힘들긴 하네요ㅠ
오늘은 점심때 샤브향에서 소고기 샤브샤브 먹었어요
야채를 듬뿍 먹었어요
쌀국수,단호박죽까지ᆢ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만보
대단하십니다^^
감사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