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계획하고 있어 제품 문의를 좀
선물을 계획하고 있어 제품 문의를 좀 드립니다.
냉동으로 있다가 전달 하기까지 제품이 좀 해동이 될 것 같은데, 제품 해동후에 다시 제품들을 냉동보관했다가 먹을 때 재해동 해도 괜찮을까요? 맛에 문제가 없을지 등의 문의 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냉동상태로 있고 냉매제를 함께 포장하여 전달해주시면 보다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할거 같아요~
또한 해동후 재냉동은 가능하지만, 앞서 말씀드렷듯 여러차례 할경우에는 제품이 변질 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