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초코랑 빵이 달지않으면서 진해요 냉장꼭 필요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초코랑 빵이 달지않으면서 진해요 냉장꼭 필요해요 잘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통밀당 초코파이는 냉동보관 제품으로 꼭 냉동실에 보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