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는맛 좋고 맛있어요. 슬라이스마늘도
씹는맛 좋고 맛있어요. 슬라이스마늘도 많이들어가있구요. 칼로리는 300이라 단품만 먹으면 부담없는 칼로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