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때문에 밀가루 못먹는중인데 워낙
임당때문에 밀가루 못먹는중인데
워낙 과자 좋아하는지라 입 심심할때 먹어볼까 하고 주문했어요 맛이 어떨지 몰라 일단 작은거 한봉 주문했는데 넘 꼬소하고 맛있네요~ 재주문예정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