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송받아서 점심으로 먹어봤어요 양이 적은데도 먹고 나니 포만감..
오늘 배송받아서 점심으로 먹어봤어요 양이 적은데도 먹고 나니 포만감이 들어서 좋습니다.현미라 그런지 쉽게 배가 꺼지지 않아요.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