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라 좀 밥이 딱딱하지만..? 떡볶
현미라 좀 밥이 딱딱하지만..? 떡볶이비빔맛 맛있어요 치즈도 들어있고~~매콤한게 먹고싶었는데 많이 안맵고 딱 좋아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