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콜릿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ㅜ
제가 초콜릿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ㅜㅠㅠ
너무 좋아요 그래서 8통이나 쟁여놨어요 혹여나 품절일까봐..
진짜 통밀빵이나 미주라토스트에 발라먹으면 황홀해용
엄청 달고 그런건 아닌데 초콜릿을 먹고싶은 욕구를 채워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