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배송이 늦게 와서 냉동상태가
생각보다 배송이 늦게 와서 냉동상태가 완벽하진 않았어요ㅠ하지만 완전 녹은건 아니라 바로 냉동실에 넣어 보관해서 잘 먹었습니다. 진짜 맛 있고 배불러서 택배땜에 살짝 빡쳤던건 다 잊어버렸네요?? 방금 추가 주문하고 후기 남기는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