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 통밀로된건 첨
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 통밀로된건 첨 먹어봐서 그런지 확실히 부들한느낌은 없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넘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