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쪼그매서 놀랬지만
(손에 아담하게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맛은 꽤 있어요 일반 빵같고 꾸덕한 식감이 마음에 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