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잘 붓는 체질이라 호박차도 마
평소에 잘 붓는 체질이라 호박차도 마셔보고 호박젤리도 먹으며 어떤게 붓기에 좋을지 이것저것 체험해보고 있어용 다양한 곳들 중 요건 또 처음이네요 진짜 단호박 마시는 느낌이에요 저녁늦게 강아지 산책 후 출출해서 뭘먹을 지 고민하다 마셔봤는데 은근 배도 부르네용 원쁠원이라 열심히 마셔보고 좋으면 또 사러오려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