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하게 해동시켜서 먹으면 맛있다는
완전하게 해동시켜서 먹으면 맛있다는 후기보고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진짜 찐 티라미슈맛이네요. 딸기가 신맛이 강하게 나기는하는데 그래도 맛있어요ㅎㅎㅎ 다음에 또 주문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