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후라이드
마늘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후라이드는 에어프라이기.돌리면 배달시키는 치킨이랑 똑같아요 다만 한개망 먹지 않고 ㅠㅠ 두개씩 먹는다는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