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침에
아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침에 아메리카노랑 먹었는데 정말,, 그냥 파는 스콘처럼 달다구리하면서 촉촉하몀서 뭔가 살찌는 맛같은데요? 스콘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두부스콘이라길래 뭔가 더 퍽퍽하고 담백한 맛일줄 알았어요ㅎ 더 시켜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당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