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첨 먹어보는 맛이네요.. 두부라
음..첨 먹어보는 맛이네요..
두부라고는 믿기지 않는..
첫입엔 쫌 짜더라구요..저만 느낀건지..ㅎ
그래두 자꾸 먹으니 나쁘진 않았어요..
초코만 먹어봤는데 얼릉 딸기도 먹어봐야겠네요..
담 딜에는 어떤걸 구입해볼까나..~~^^
수고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