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9 몸무게
어제 저녁 먹은 후 간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미주라비스켓, 방울토마토, 복숭아 먹었어요! 오후간식을 안먹으면 입이 터져서 오늘은 오후 간식을 챙겨먹을거에요!
오늘은 계단오르기 4번~5번, 산책하고 출근준비할게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