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 너무 새콤하고 너무달아서 못먹
딸기맛 너무 새콤하고 너무달아서 못먹겠어요ㅜ
신맛이 너무 강해요 두부티라미수라는걸 느끼게 해준건 빵부분이 유부맛나요 신기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