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이거 뭐죠? 너무 맛있음.. 쫀
오 이거 뭐죠? 너무 맛있음..
쫀득쫀득하고 내가 뽑기 잘 걸린건지 야들살 많고 혼술하기 딱이네요! 양은 기대하지 마세요.. 입짧은 다이어터에게 딱임 촉촉한거 좋아해서 물에 오분? 끓였더니 파는거 같이 촉촉하네요 재구매의사는 당연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