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 샐러드 다 맛나보여요!! 둘 다 집에서 만드신 거지요? 크래미 샐러드 담에 해 먹어야겠어요
집에 냉장고 털었어요.
양상추 간만에 먹으니 아삭해요.
오늘 밥은 안먹었는데 점심때 가지나물
먹으니 밥 땡기더라구요.
뿐쓰 짭짤한것 먹으면 밥 땡기죠~
오랜만에 샐러드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낼도 샐러드 잘 챙겨 먹어 볼게요^^
뿐스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