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정말 매워요...평소에 매운걸
정말정말정말 매워요...평소에 매운걸 잘먹는 편이라 시켰는데 정말 맵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고추향이 정말 많이 났어요!
떡은 쫄깃쫄깃 하고 넘 맛있었어요! 다음엔 안매운 맛으로 시켜야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