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이랑 초코랑 둘다 구매했는데
오리지날이랑 초코랑 둘다 구매했는데 둘다 맛있어요!!
커피랑 맛있게 먹고있답니다ㅋ
건강한 통밀이라 좋고 아이들도 잘먹어서 좋아요!
다 먹고 또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