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일이예요ㅋㅋㅋㅋ점심만 이걸로
아니 무슨일이예요ㅋㅋㅋㅋ점심만 이걸로 바꿨는데 5일만에 2키로 감량했습니다.
사실 먹는 양이 많이 늘었어가지구ㅜ같이 일하는 남자분보더 많이 먹는 제 모습에 현타가 와서 먹는 양을 줄여보고자 주문했습니다.
작은데 포만감있어요 양이 양인지라 4-5시쯤 간식이 필요하긴 합니다ㅋㅋㅋ저는 아몬드나 푸른먹었어요. 아직 5일치 남았으니 바짝 조여볼께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