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치즈가 맛있다고해서 품절로 초코
다들 치즈가 맛있다고해서 품절로 초코가 왔는데 뭐이건 천국의 맛인데요? 당연히 칼로리에 비해 양이 슬프게 느껴질만큼 적지만 맛은 행복한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