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하나씩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어요! 맛있으면서 건강한 빵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