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탕수육은 처음먹어봤는데 이거정말
우왕 탕수육은 처음먹어봤는데 이거정말 맛있네요!! 소스랑 잘어울려용 ㅎㅎㅎ 양은 모 많진않구요 ㅋㅋ그래도 맛있어서 만족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