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인스턴트음식으로 점심을 떼우다
매번 인스턴트음식으로 점심을 떼우다 건강을 위해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맛도있고 꾸준히 이렇게 먹다보니 이젠 포만감도 생기네요~^_^ 벌써 3번째 재구매입니다!
(이젠 냉동실에 도시락 전용칸을 두고 쟁겨놓아요ㅋㅋ) 저의 두달간의 점심!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재구매 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