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22년 6월 3일이라 좋아요
유통기한 22년 6월 3일이라 좋아요^^ 이거 먹다가 일반쨈먹음 일반쨈이 이렇게 달았었나하는 생각이 딱 들어요^^ 아이들도 이 쨈에 익숙해져서 또 주문했어요~^^이번에 새로나온 스콘이랑 먹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