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재구마 의향 또 있습니다 흐물흐물 부드로운 식감보다는 씹는..
맛있어요 재구마 의향 또 있습니다 흐물흐물 부드로운 식감보다는 씹는맛이 있는 족발입니다 지방 부위가 별로 없어서 약간은 퍽퍽할수 있는게 얇게 썰어뎌 있어서 먹는데 불편함 없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